인프런에서 rookiss 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.
복사와 참조에 대한 연장
Is Valid : 넘겨받은 이 주소가 진짜로 존재하는 주소냐
체크 뿐만이 아니라, 예외적인 상황을 만들 때도 유용하게 사용한다
예시
'Unreal Engine > BluePrin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/BluePrints] 인터페이스, 구조체 (0) | 2024.04.06 |
---|---|
[Unreal/BluePrints] 상속성, 캐스팅, 은닉성, 다형성 (0) | 2024.04.05 |
[Unreal/BluePrints] 멤버 변수와 멤버 함수 (0) | 2024.04.03 |
[Unreal/BluePrints] 블루프린트 클래스 (0) | 2024.04.02 |
[Unreal/BluePrints] Map (0) | 2024.04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