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BluePrints

[Unreal/BluePrints] 고급 디버깅

서니션 2024. 3. 26. 13:46
728x90
반응형
인프런에서 rookiss [입문자를 위한 UE5] 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.

 

FunA 함수 구성

 

→ 중간에 Fun B 호출

 

FunB 함수 구성

 

→ 중간에 Fun C 호출

 

FunC 함수 구성

 

로그만 찍어준다!

 

저장 후 다시 레벨 블루프린트로 돌아간다

 

 

이런식으로 로그가 뜨는 것을 확인!

 

F9의 중단점으로만 디버그를 확인하기에는 무리가 있다

더 자세히 보기 위해 콜 스택을 확인해야 한다

 

디버그 - 블루프린트 디버거로 가면 보인다!

 

 

어떻게 와서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다

728x90
반응형

'Unreal Engine > BluePrin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real/BluePrints] Array  (0) 2024.03.28
[Unreal/BluePrints] 동적 배열 이론  (0) 2024.03.27
[Unreal/BluePrints] 복사와 참조  (0) 2024.03.25
[Unreal/BluePrints] 로컬 변수  (0) 2024.03.24
[Unreal/BluePrints] 함수 기초  (0) 2024.03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