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프런에서 rookiss 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.
FunA 함수 구성
→ 중간에 Fun B 호출
FunB 함수 구성
→ 중간에 Fun C 호출
FunC 함수 구성
로그만 찍어준다!
저장 후 다시 레벨 블루프린트로 돌아간다
이런식으로 로그가 뜨는 것을 확인!
F9의 중단점으로만 디버그를 확인하기에는 무리가 있다
더 자세히 보기 위해 콜 스택을 확인해야 한다
디버그 - 블루프린트 디버거로 가면 보인다!
어떻게 와서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 수 있다
'Unreal Engine > BluePrin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/BluePrints] Array (0) | 2024.03.28 |
---|---|
[Unreal/BluePrints] 동적 배열 이론 (0) | 2024.03.27 |
[Unreal/BluePrints] 복사와 참조 (0) | 2024.03.25 |
[Unreal/BluePrints] 로컬 변수 (0) | 2024.03.24 |
[Unreal/BluePrints] 함수 기초 (0) | 2024.03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