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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/03/15 3

게임 개발 4단계

프로토타입 : 게임의 코어를 구현, 기본 조작과 근본적인 게임의 룰을 완성, 아트는 구성이나 배치정도로 알파 : 게임의 그래픽, 오디오, 애니메이션이 추가. 게임 플레이시 어느정도 완성된 버전 시작부터 끝까지 게임 플레이 가능 베타 : 게임의 완성에 가까운 상태, 충분한 플레이 타임을 보장. 연출과 디테일 완성 최종 : 출시를 위한 준비 완료. 내부 테스트로 버그를 충분히 해결. 밸런스나 각종 수치 조정 완료.

[Unreal/BluePrints] 연습 문제 : 총알 재장전

인프런에서 rookiss [입문자를 위한 UE5] Part1.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. Format Text format text에 {0}이라고 작성하면 아래에 0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0에다가 Ammo(int값)을 연결하면 그 값이 들어간다 Get - FormatText - PrintText 구조로 연결하고 실행시켰을 때 Fir Ammo 30 이라고 출력되는 것을 확인 get으로 ammo의 값을 가져와서 -1을 해주고 그 값을 set에 보내고 이 값을 count에 넣는다 이 count는 format text에서 printtext로 출력된다 실행하면 줄어들고 있는 숫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음수까지 출력되고 있는 것이 문제이다 → 예외 체크를 해야한다 Ammo가 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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