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게시글은 제가 유튜브로 강연을 들으며 참고&기억용으로 작성한 것입니다.
문제 발생 시 바로 삭제 조치 취하겠습니다.
- Data acquistion (데이터 수집)완벽한 연예인보다는 연령대가 있는 사람을 섭외함으로써 더 섬세한 모델링 구축깃허브에서 사용할 수 있음
- 4D 모델링 캡쳐
- 리얼타임으로 눈 만드는 법
- unity eye shader 검색하면 유니티 매뉴얼이 나와서 많은 정보 얻을 수 있음
- 눈이 작동하는 원리
- Exposed Properties
- 빨간 혈관 돌릴 수 있음 (좀비 게임에 활용)
- ASC? 눈알과 눈동자 사이 그림자
- 여러개의 시뮬레이션으로 여러개의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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