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#package
GitHub - 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: 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
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 - GitHub - Unity-Technologies/NavMeshComponents: High Level API Components for Runtime NavMesh Building
github.com
https://twosouls.tistory.com/7
Unity NavMesh #3 실시간 네비메시 빌드
오늘은 NavMesh Building Component의 두번째 예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. 두번째 예제에는 runtime navmesh build, real-time navmesh build와 관련된 내용이 있습니다. 이게 무슨 내용이냐구요? 예제를 통해서 천천
twosouls.tistory.com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experimental-ai-navigation-package.1126961/
Official - Experimental AI Navigation Package
Experimental package now available from the package manager! An experimental package allows us to share early development with the community, but...
forum.unity.com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18.4/Manual/class-NavMeshObstacle.html
내비메시 장애물 - Unity 매뉴얼
Nav Mesh Obstacle 컴포넌트로 내비메시 에이전트가 월드를 탐색하는 동안 피해야 하는 움직이는 장애물(예: 물리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는 배럴 또는 크레이트)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. 장애물이 움직
docs.unity3d.com
'공부 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pp 어셈블리어와 인사 (0) | 2024.07.08 |
---|---|
1년 간의 깃 잔디 기록 ㅎㅎ (0) | 2023.09.09 |
[Unity/C#] 마우스 버튼 클릭해서 NPC 대화, 아이템 줍기 (0) | 2023.07.05 |
office_worker_running 개인정보처리방침 (0) | 2023.04.22 |
[Unity] Physics.OverlapBox로 콜라이더와 부딪히지 않는 좌표로 부활시키기 (0) | 2023.03.27 |